공지사항

2017년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사업 공고 (~4.7.)

마감
작성자
hihoon
작성일
2017-03-20 15:55
조회
5104
첨부파일
 

 

2017년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 사업 공고

서울시 아스피린센터에서는 서울 내 대학생들의 창업 의욕 고취 및 벤처창업에 대한 마인드를 제고하여 청년 창업 분위기를 조성하고자2017년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 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7320

서울시 아스피린센터 센터장

▢ 프로그램 주요 내용

◦ (성장지원) 창업동아리 활동비 및 특화 프로그램 지원

- 지원내용

     ∙ 아이템 개발 추진비

     ∙ 창업동아리 활동비

     ※ 지원금 사용에 있어서는 센터와 사전 조율 필요

     ∙ 창업동아리 활동을 위한 아스피린센터 공간 이용 지원

     ∙ 창업동아리 정보교류 및 역량강화를 위한 네트워킹 지원

     ∙ 창업 전반 영역 전문가 또는 분야별 기업 실무자와 1:1 멘토링 지원

◦ (연계지원) 우수활동 동아리 대상 후속 및 연계지원

     ∙ 아스피린 IR Road Show 참여기회 제공

     ∙ 크라우드 펀딩 통한 자금 유치 기회 제공

     ∙ 아스피린센터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연계 등

 ▢ 모집규모 : 50팀 내외 (서울지역 내의 대학생 창업동아리)

▢ 신청 및 접수
◦ (신청기간) 2017년 3월 20일(월) ~ 2017년 4월 7일(금) 24:00까지

◦ (신청방법) 이메일(apply@aspirin.or.kr)로 접수

(이메일 발송 시 반드시 메일 제목을 <아스피린센터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사업_성명> 형식으로 작성바랍니다.)

   ※ 신청서식은 아스피린센터 홈페이지 및 블로그 참조

   ※ 발표평가용 자료첨부 (PDF파일)(필수)

※ 제출서류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사업 지원신청서 및 추천서 1부.」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사업 지원서약서 및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 (필수)(신청동아리 참여인력 전원 서명 후 스캔하여 제출)

◦「대학생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 1부.」

◦「창업동아리 소개 및 명부 1부.」

◦「발표평가자료」- 발표평가를 위한 사업계획서를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작성하되 제출시 반드시 PDF로 변환하여 제출, 자율제작(특정 양식 없음)

신청자격

- 서울시 소재 대학교 내 우수 창업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창업동아리

- 창업동아리 1팀당 최소 3인 이상으로 구성 (대표자는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만 가능함)

▢ 선발절차 및 추진일정

◦ 발표평가 (사업계획 5분 발표/5분 질의 응답)

- 심사일정 : 2017. 4. 11(화) ~ 2017. 4. 13(목)

- 선발기준

     ∙외부 심사위원 합산 평균 60점 이상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 평가항목

     ∙창업준비도(50) : 창업동아리 인력구성(20), 사업아이디어의 전문성(20), 창업 동기(10)

     ∙창업아이템의 우수성 및 성공가능성(50) : 아이템 성공 가능성(20), 아이템의 시장성(20), 사업화/마케팅 능력(10)

     『붙임6 “2017년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사업 발표심사 평가표” 참조』

문의처

◾ 서울시 아스피린센터 배성훈 매니저 (hihoon@aspirin.or.kr / 02-974-518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2017년 대학생 창업동아리 성장지원사업 공고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