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졸업기업 소식] 픽업-크레이저커피그룹, 콜드브루 더치커피 '지훈이의 덫' 론칭 - 픽업 문용희 대표

첨부파일
작성자
jyyun
작성일
2020-03-26 09:55
조회
54
 

안녕하세요.

서울창업디딤터 졸업기업인 '픽업'이 커피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크레이저커피그룹과 공동으로 

콜드브루 커피 브랜드 「지훈이의 덫」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픽업-크레이저커피그룹, 콜드브루 더치커피 '지훈이의 덫' 론칭

 

커피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크레이저커피그룹과 브랜디드 콘텐츠 전문 애드테크(AD Tech) 플랫폼 픽업은 콜드브루 커피 '지훈이의 덫'을 자체 브랜드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훈이의 덫은 양사가 공동 개발한 커피 상품으로, 대한민국 25∼30세 남성 이름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지훈과 더치커피를 줄인 덫의 합성어를 의미한다. 신제품은 공기 중의 먼지 입자·온도·습도를 자동 조절·관리하는 무균 상태 클린룸에서 2차 살균 및 추출 과정을 거친 후 48시간 동안 균 검사 과정을 진행해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전기홍 크레이저커피의 대표는 "커피 시장의 발전을 위해 커피의 개성과 브랜드를 살릴 수 있는 커피 콘텐츠가 풍부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문용희 픽업 대표는 "지훈이의 덫은 달콤 쌉싸름한 커피 맛에 친숙한 이름인 지훈을 더해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성 스토리 콘텐츠를 구현했다"며 "첫 자체 브랜드 상품 론칭을 시작으로 e-커머스 사업 확장에 본격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조·유통을 맡은 크레이저커피그룹은 자체 커피 제조공장을 보유한 커피 전문 기업으로,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20여개 전국 가맹 매장과 매월 약 600여개 카페 및 커피 이용 시설에 로스팅 원두를 납품하고 있다. 상품 기획 및 마케팅을 전담하는 픽업은 2017년 설립한 애드테크 플랫폼 회사로, 현대자동차·LG전자·헬로네이처 등을 주요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를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전환 데이터를 제작하고 고객 반응 데이터를 분석해 지훈이의 덫 기획 및 개발을 진행한 바 있다.

지훈이의 덫은 크레이저커피 전국 직영·가맹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 이후 일부 현대백화점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 기사 링크 :  https://m.yna.co.kr/view/AKR20200325111800848?input=1195m

● 구매 사이트 : https://picup1.shopby.co.kr/index